본문 바로가기

기타정보

2021 코나(Kona) 가격표 및 색상


최근 귀여운 달팽이와 거북이를 광고에 담아 

보고또보게 만든 차량광고가 있었습니다 바로 현대차의 코나 입니다 

일반적으로는 차량은 빠른 속도를 강조하는데

우리가 생각하기에 느려도 너무나도 느린 동물들을 출연시켜서 임팩트를 주었습니다

오늘은 이러한 코나(koan) 의 트림별 가격표와 색상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

 

 

 

 

※ 작성일 - 2021년1월23일

 

현대차-코나

 

※ 이하 정보출처 - hyundai.com

가솔린엔진 1.6터보 또는 가솔린2.0 엔진을 탑재하는 

더 뉴 코나 모델의 경우 총 3종류의 트림이 있습니다

인스퍼레이션이 가장 고급형입니다

 

● 스마트 : 20,690,000원

● 모던 : 22,860,000원

● 인스퍼레이션 : 27,670,000원

 

 

다음은 광고속 거북이가 소개하는 N-Line(엔라인) 모델 가격입니다

 

● 모던 : 25,060,000원

● 인스퍼레이션 : 28,670,000원

 

일반과 N-line 은 차이는 기본품목을 보면 많이 다르다는것을 아실수있는데요

대용량브레이크 패키지, n퍼포먼스 서스펜션, 인테리어패키지, 18인치 매트블랙휠 등의 차이가 있네요

 

 

그리고 코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펫(pet) 패키지가 있죠

펫 패키지 - H Genuin 하네스, 안전벨트 데더, ISOFIX 안전벨트

펫 전용 시트커버 쿠션, 방오시트커버, 컵홀더, 목줄에서 리드줄까지 있네요

 


현대차 홈에서 제공하는 코나(the new kona) 가격표 pdf 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

 

외장색상은

아틀라스화이트, 사이버그레이, 갤럭틱그레이, 미스티정글, 다크나이트,

서피블루, 다이브인제주, 이그나이트플레임, 펄스레드, 팬텀블랙이 있습니다

차량에 각각의 색상이 입혀진 모습을 보고싶다면 

현대차 홈페이지 > 모델 > 코나 > 내차만들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

 


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추천색상을 본다면

차량판매를 기준으로 현대자동차에서 통계를 제공하고있는데요 

 

20대와 30대에서는 

다크나이트, 아틀라스화이트, 미스티정글 순으로 선호합니다

코나-2030 선호색상

 

40대에서는 아틀라스화이트가 32% 점유율로 1위네요

일반적으로 젊은연령대에서 밝은색 선호가 많은데 코나는 반대네요 

코나-3040 선호색상

 

50대 이상에서는 40대와 1위,2위는 동일한데요

3위가 미스티정글이네요

코나-50 선호색상



이렇게 남들은 어떻게 구매했는지 통계를 보여주니 선택장애가 있는분들은 좋을것같아요 ^^;;

마지막으로 코나 갤러리 사진 몇장을 볼까요

그리고 코나 카탈로그 pdf 다운로드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


● 전면 

 

● 후측면

 

● 측면

 

마지막으로 귀여운 거북이와 달팽이 보고가시죠 ^^*

귀염주의!

 

<님블 거북이편>

youtu.be/fz_PvkUgd6g

 

<님블 달팽이편>

youtu.be/7QkvmCYekDA